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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홈페이지 > My 이로운 > 내정보 > 회원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, 성명, 연락처, 주소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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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이로운을 이용하시는 중에 불편한 점이 있으셨나요? 고객센터(02-3668-0447)로 연락주시면 불편하신 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회원탈퇴는 홈페이지 > My 이로운 > 내정보에서 하단의 회원탈퇴 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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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약사코드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담당약사코드는 홈페이지 > 나의 약사 > 약사번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또는 홈페이지 > 내정보 > 내정보 > 기본정보 > 나의 약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R코드 또는 약사번호 입력을 통해 담당약사를 지정해주세요. 담당약사를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건강기능식품 추천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알고있는 QR코드 또는 약사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담당약사를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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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사코드는 어떻게 등록하나요?
"이로운" 앱에 가입시 약사코드를 입력하거나 QR코드를 촬영하여 담당약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알고있는 QR코드 또는 약사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"자동으로 추천받기"를 눌러 자동으로 담당약사를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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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회원으로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는 없나요?
이로운에서는 고객님의 건강정보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하게 됩니다.

민감한 개인정보인 건강관련 정보를 다루기 때문에 비회원으로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없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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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홈페이지 > 내정보 > 배송정보 확인> 해당 구매내역에서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의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배송정보를 안내해드리는 것이기에, 송장정보가 입력되기 전이나 택배사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정보가 반영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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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에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
현재 이로운은 국내 배송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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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이 누락된 채로 배송되었습니다.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고객센터(02-3668-0447)로 연락주셔서 제품 누락건을 접수해주세요. 제조사 확인하여 누락된 내역을 확인한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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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한 것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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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?
일반적인 경우 결제 완료 후 평균 1~3일 이내(영업일 기준)에 배송이 되고 있습니다. 다만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늦어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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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로운에 입점된 영양제 상품은 어떻게 선정되나요?
이로운에 입점된 건강기능식품들은 이로운 자문위원단의 추천을 받아 선정됩니다.

이로운 자문위원단은 약사로 구성되어 이로운의 운영 및 이로운에 입점될 건강기능식품 검토 등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약사에 의해 선정된 제품만을 입점시켜, 건강기능식품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로운의 목표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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건강검진결과가 맞질 않아요.
이로운에서 본인인증을 통해 가져오는 건강검진결과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되어 있는 결과입니다. 공단에서 실시하는 정기건강검진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, 병원에서 검진결과 전송이 늦어지거나 하여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또한 회사에서 지원한 단체 검진을 받은 경우나, 개인적으로 병원에서 검진을 받은 경우에는 건강검진결과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

최근에 공단에서 실시하는 정기건강검진을 받으셨더라도, 국민건강보험공단에 결과가 등록되기까지의 시간차가 있어 최근의 건강검진결과과 조회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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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회사에서 지원한 단체 검진을 받은 경우나, 개인적으로 병원에서 검진을 받은 경우에는 건강검진결과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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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근에 처방받은 약 기록이 없어요.
이로운에서 본인인증을 통해서 가져오는 진료 및 처방정보는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등록되어 있는 결과입니다.

처방받은 약 정보가 누락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진료 및 처방정보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아직 전달되지 않은 경우
2.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
3. 신경안정제 등 민감한 약이 처방된 경우

누락된 처방받은 약 정보는 복용중인 약 설문조사에서 선택하시거나, 약사에게 전달하고 싶으신 내용에 남겨주시면 추천시 반영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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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
3. 신경안정제 등 민감한 약이 처방된 경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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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(점심시간 오후 12시 ~ 오후 1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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