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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해결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3668-0447)로 연락주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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QR코드 또는 약사번호 입력을 통해 담당약사를 지정해주세요. 담당약사를 지정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건강기능식품 추천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알고있는 QR코드 또는 약사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담당약사를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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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고있는 QR코드 또는 약사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"자동으로 추천받기"를 눌러 자동으로 담당약사를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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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감한 개인정보인 건강관련 정보를 다루기 때문에 비회원으로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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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으시는 경우, 접속 화면에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. 가입시 아이디로 등록한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이 발송됩니다.
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해결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02-3668-0442)로 연락주세요. 아이디를 확인하고, 등록된 이메일로 비밀번호 재설정 메일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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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정보는 해당 택배사의 홈페이지로 연결되어 배송정보를 안내해드리는 것이기에, 송장정보가 입력되기 전이나 택배사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정보가 반영되지 않아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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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(02-3668-0447)로 연락주셔서 제품 누락건을 접수해주세요. 제조사 확인하여 누락된 내역을 확인한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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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(02-3668-0447)로 연락주셔서 제품 오배송건을 접수해주세요. 제조사 확인하여 잘못 배송된 내역을 확인한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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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주 및 도서 산간지역은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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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로운 자문위원단은 약사로 구성되어 이로운의 운영 및 이로운에 입점될 건강기능식품 검토 등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약사에 의해 선정된 제품만을 입점시켜, 건강기능식품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로운의 목표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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약사에 의해 선정된 제품만을 입점시켜, 건강기능식품을 안심하고 섭취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로운의 목표입니다.
최근에 공단에서 실시하는 정기건강검진을 받으셨더라도, 국민건강보험공단에 결과가 등록되기까지의 시간차가 있어 최근의 건강검진결과과 조회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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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방받은 약 정보가 누락되는 대표적인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.
1. 진료 및 처방정보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아직 전달되지 않은 경우
2. 처방받은 약이 비급여인 경우
3. 신경안정제 등 민감한 약이 처방된 경우
누락된 처방받은 약 정보는 복용중인 약 설문조사에서 선택하시거나, 약사에게 전달하고 싶으신 내용에 남겨주시면 추천시 반영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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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진료 및 처방정보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아직 전달되지 않은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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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신경안정제 등 민감한 약이 처방된 경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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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(02-3668-0447)로 연락주시면 불편하신 점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고객센터 운영시간
평일 오전 10시 ~ 오후 5시(점심시간 오후 12시 ~ 오후 1시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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